겨울의 시작! 따뜻한 '안식처'를 만들어 줄 8명의 여신 '러블리즈(Lovelyz)'
'러블리즈(Lovelyz)' 5th Mini Album [SANCTUARY]...타이틀 곡 '찾아가세요'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11월 26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SANCTUARY]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타이틀곡 "찾아가세요"는 감각적인 스트링 사운드와 신디사이저의 조화가 아름다운 곡으로 메이저와 마이너의 경계를 넘나들며 기존 러블리즈의 아련함에 조금 더 강한 외침을 더했다.
타이틀곡 외에도 인트로 "Never Ending"을 시작으로, 강렬한 DROP 사운드가 주목할만한 곡 "Like U", 새로운 세상에 첫걸음을 내딛는 모든 이들을 위한 노래 "Rewind", 잔잔한 피아노와 스트링 선율이 어우러진 팝 발라드곡"Rain", 신스와 스트링의 조화가 이색적인 곡 "백일몽", 유려한 스트링 선율과 러블리즈의 감성적인 보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 "꽃점"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이처럼 다양한 장르의 트랙으로 가득 채워진 미니 앨범 [SANCTUARY]는 국내 최고의 작가진들과의 협업을 통해 음악적 감성과 퀄리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며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다.
러블리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은 [SANCTUARY]라는 키워드가 보여주듯, 듣는 이들에게 따뜻한 '안식처'를 제공하고 싶다는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더불어 '러블리즈'의 음악적 보금자리에 편히 쉴 수 있게 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어 리스너들에게는 따뜻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1. Never Ending
Composed 스페이스카우보이 / Arranged 스페이스카우보이
2. 찾아가세요
Lyrics SWEETUNE / Composed 스페이스카우보이, 1988 / Arranged 스페이스카우보이, NV
타이틀곡 ‘찾아가세요’는 스페이스카우보이의 곡으로 메이저와 마이너의 경계를 넘나들며 기존 러블리즈의 아련함에 조금 더 강한 외침을 더한 곡이다. 감각적인 스트링 사운드와 신디사이저의 조화가 아름다우며 특히 1, 2절과 다른 코드와 분위기로 진행되는 3절은 'Destiny'와 닮아있어, 확고한 러블리즈만의 컬러를 담아냈다.
3. Like U
Lyrics 원택(1Take), 탁(TAK), 애런(ARRAN) / Composed 원택(1Take), 탁(TAK), 애런(ARRAN) / Arranged 원택(1Take), 탁(TAK)
Like U는 NEWTYPE Production의 대표 프로듀서 원택, 탁, 애런이 프로듀싱한 Electro-Pop 장르의 곡으로, '모든 게 너니까' 라는 훅 이후 변화하는 강렬한 DROP 사운드가 주목할만한 곡이다. 점점 더 빠져들어가고, 나의 모든 게 너를 닮아간다는 짝사랑의 중독성을 러블리즈만의 아련한 보이스와 감성으로 풀어냈다.
4. Rewind
Lyrics 흑태 / Composed 흑태, 장정석 / Arranged 장정석
새로운 세상에 첫걸음을 내딛는 모든 이들을 위한 노래.
학교를 졸업하고,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이들처럼 새로운 세상을 향한 설렘과 두려움이 공존하는 그 순간을 공감하고 응원하는 곡이다.
5. Rain
Lyrics JPG(황성제, 서미래, 백경진) / Composed JPG(정수민, 김미영) / Arranged 정수민
잔잔한 피아노와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이 어우러진 짜임새 있는 팝 발라드 곡으로 러블리즈의 감수성 짙은 음색을 바탕으로 수줍은 사랑을 촉촉한 비에 빗대어 진한 여운을 남긴다.
6. 백일몽
Lyrics 정호현(e.one), Babysoul / Composed 정호현(e.one) / Arranged 정호현(e.one)
"이루어지지 않은 세상을 꿈꾼다."는 내용을 담은 ‘백일몽’은 러블리즈만의 아련한 감성이 그대로 녹아든 곡이다. 2Step 리듬을 기반으로 Synth와 String의 조화가 이색적인 곡이며, 곡 중반에 나오는 베이비소울의 Rap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7. 꽃점
Lyrics danke / Composed 제이윤 / Arranged 제이윤
유려한 스트링 선율과 러블리즈의 감성적인 보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꽃점이라는 주제로 짝사랑의 수줍음을 사랑스럽고, 담백하게 풀어낸 것이 인상적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