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th SM 'STATION' 시즌 2, NCT 도영 & 구구단 세정!!
쓸쓸한 밤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달달송 [별빛이 피면 (Star Blossom)]
SM STATION 시즌2, 그 스물 여덟 번째 주인공은 NCT 도영과 구구단 세정!
특유의 음색으로 가을을 따듯하게 물들이다!
이번 SM STATION [별빛이 피면 (Star Blossom)]은 Jazzy한 피아노 선율에 오케스트라 편곡이 더해진 왈츠 곡으로, 도영의 맑고 고운 미성과 세정의 따뜻한 음색이 감미롭게 어우러져 동화 같은 감성을 선사한다. 하늘의 별빛을 꽃이 만개한 모습에 비유하여 마치 영화 속 남녀 주인공이 별빛 속을 날아다니며 꿈을 꾸는 듯한 동화 같은 감성을 표현했다.
도영은 NCT 활동을 비롯해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여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인정 받고 있으며, 현재는 SBS '인기가요' MC로 활약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세정은 구구단 활동은 물론 디지털 싱글과 드라마 OST로도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드라마와 예능 MC로 활약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 시즌 2.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M STATION만의 특별함! 음악 플레이어에서 자켓 외 스페셜 커버 이미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