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프로듀서 '플레이사운드(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와의 리메이크 시리즈 8화!!
가수 '송하예'가 화제의 곡으로 떠오른 "뒤늦은 후회"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가창하였다. '송하예'는 앞서 SBS 청담동스캔들 OST "행복을 주는 사람"으로 각종 음원차트 및 컬러 링 벨소리차트에서 반년이상을 상위권에 머물렀으며, 그 후 KBS 블러드 OST "Be Alright" MBC 화려한 유혹 OST "별", KBS 마녀의 성 OST "그대 내맘에 들어오면은"을 가창하며, 특유의 감성을 선보인 바 있다.
피아노 독집을 준비하고 있는 재즈 피아니스트 '김지환(daniel)'의 세련된 연주와 함께, 말하듯이 담담한 보컬을 위해 절제된 편곡이 돋보인다. 사랑을 사람을 잊지 못하는 감정을 한편의 연기를 하듯이, 표현하는 '송하예'의 감성에 슬픔은 배가된다.
이 곡은 수지, 윤하, 알리, 켄타 (JBJ), 지연(티아라), 폴포츠, 스틸하트, 박현빈, 홍진영 등 장르 불문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이 프로듀싱하였다. 또 하나의 명품 리메이크를 탄생시키기 위해 노력하였다.
그녀의 보이스는 때로는 따뜻한, 때로는 시린 봄비를 꼭 빼닮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