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하예'의 봄비를 닮은 발라드 "뒤늦은 후회" 발매!!
명품 프로듀서 '플레이사운드(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와의 리메이크 시리즈 8화!!
가수 '송하예'가 화제의 곡으로 떠오른 "뒤늦은 후회"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가창하였다. '송하예'는 앞서 SBS 청담동스캔들 OST "행복을 주는 사람"으로 각종 음원차트 및 컬러 링 벨소리차트에서 반년이상을 상위권에 머물렀으며, 그 후 KBS 블러드 OST "Be Alright" MBC 화려한 유혹 OST "별", KBS 마녀의 성 OST "그대 내맘에 들어오면은"을 가창하며, 특유의 감성을 선보인 바 있다.
피아노 독집을 준비하고 있는 재즈 피아니스트 '김지환(daniel)'의 세련된 연주와 함께, 말하듯이 담담한 보컬을 위해 절제된 편곡이 돋보인다. 사랑을 사람을 잊지 못하는 감정을 한편의 연기를 하듯이, 표현하는 '송하예'의 감성에 슬픔은 배가된다.
이 곡은 수지, 윤하, 알리, 켄타 (JBJ), 지연(티아라), 폴포츠, 스틸하트, 박현빈, 홍진영 등 장르 불문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이 프로듀싱하였다. 또 하나의 명품 리메이크를 탄생시키기 위해 노력하였다.
그녀의 보이스는 때로는 따뜻한, 때로는 시린 봄비를 꼭 빼닮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