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 RANIA' [Start a Fire]
이번 발표한 [Start a Fire]는 총 4트랙의 곡이 담겨있는 미니 앨범이다. 타이틀인 "Start a Fire"는 복고풍의 POP 분위기에 힙합을 가미한 댄스 곡이며 작사는 많은 히트곡을 써온 낯선이 맡았다. 가사 내용은 남자의 과한 집착과 통제를 벗어나고자하는 여자들의 집착남에 대한 따끔한 일침을 다루는 내용이다. 작곡은 미국의 유명 작곡가인 Lena Leon, Krysta Youngs 가 작업했으며 미국 빌보드 차트 상위권에 매 작업한 곡마다 랭크되고 있는 인증된 작곡가 이다. 편곡은 그래미상 후보 작곡가인 Chris Sernel 이 작업하며 고퀄리티돌 인 '라니아'의 면모를 한층 더 돋보일 수 있게 만들었다.
더블타이틀 곡인 "Make Me ah" 라는 곡 또한 만만치 않다. 작곡을 맡은 'A-Dee'는 영화 '분노의 질주7' OST 수록곡인 "My Angel" 을 발표하며 빌보드 차트 1위를 수주 동안 하는 등 최근 세계적으로 가장 핫 한 작곡가이다. 또한, 작사는 국내 수많은 히트곡을 써왔던 '똘아이박'이 작사를 맡으며 완성도를 높혔다.
"Killer" 라는 곡은 기존의 앨범에 수록되어있던 곡으로 이번에 새롭게 REMIX 된 버전으로 다시 발표하였으며 전설적인 가수 마이클잭슨의 프로듀서를 맡았던 'WALTON'이 작곡을 했으며 이번 라니아의 컴백을 위해 손수 편곡까지 직업 나서며 새로운 라니아의 출발에 응원의 힘을 보탠 것으로 알려졌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