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YA Color Project Vol.2 'OASIS'
총 4단계에 걸친 소야만의 색을 찾는 여정 그 두 번째
일상에 지쳐 있는 누군가에게 들려주는 쉼터 같은 노래 [OASIS]
[SOYA Color Project Vol.2 ‘OASIS’] 이 프로젝트는 뮤직크리에이터 그룹 AAA의 기획 아래 국내 최고의 스텝진들이 아티스트와 호흡하며 프로젝트를 만들어가고 있다. 각각의 앨범에 연결된 스토리와 다양한 장르, 그리고 색채를 통해 소야만의 매력을 대중에게 선보인다. 총 4장의 앨범으로 구성될 “SOYA COLOR PROJECT”는 기존에 대중에게 선보인 소야의 앨범과는 다르게 오롯이 솔로아티스트로서 소야만의 영역을 찾아 나서는 것에 집중하였다. 오랜 준비 기간 동안 대중에게 들려주고 싶던 목소리, 보여주고 싶던 모습들, 하지 못한 이야기들을 가감 없이 프로젝트 안에 담아낼 예정이다.
그 첫 번째 시작 “SHOW”에서 보여 주였던 강렬한 색채의 소야만의 세상으로의 외침이었다면 그 두 번째 “OASIS”는 리스너들에 게 잔잔하게 스며드는 쉼터 같은 음악이다. 최근 워너원, 트와이스 등의 앨범으로 독보적인 음악의 완성도와 독특한 감성으로 각광받고있는 e.one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OASIS"는 사막 한가운데서 들리는 듯한 우크렐레를 베이스로 댄스홀의 리듬패턴과 Future Bass의 요소가 가미된 Chillout 느낌의 곡이다.
힘들고 지친 사람의 안식처가 되고 싶은 마음을 "오아시스"라는 키워드로 표현하였으며, 마지막 후렴구에는 언젠간 자신의 마음도 위로받고 싶다는 내용을 소야만의 청량하고 매력적인 보이스로 표현해낸 노래이다.
또한, 시리즈로 제작될 4편의 M/V 중 두 번째인 OASIS는 센시티브한 편집과 연출로 주목받고 있는 강민기(aa.r.ch) 감독의 작품으로 베트남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되었다.
신비롭고 따스한 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소야의 아름다움이 보는 이로 하여금 휴식 같은 영상을 담아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