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차일드가 들려주는 so sweet 달콤 러브송 '연애초반'
남사친 여사친으로 사랑을 숨겨왔던 소심한 사람들, 그들의 조심스런 감성을 담아낸 ‘ 남사친 여사친’이란 곡으로 2015년 데뷔한 가수 하성이 랩퍼 수진과 듀엣 그룹 팍스차일드 (PAXCHILD) 를 결성, 이들의 첫번째 앨범 ‘연애초반’을 선보인다. 한 사람의 모든 세포가 온 우주 안 오직 한 사람에게로 향하고, 매일매일이 빛나고, 세상은 온통 아름다움으로 물든다. 설레임과 풋풋함은 물론 한여름 태양빛보다도 뜨거운 애정으로 두근거림의 나날이 이어지는 그때가 바로 연애초반!
"연애초반"은 제목에서 느껴지듯 연애를 하고 있는 커플들의 설렘과 풋풋함을 담은 달달한 러브송이다. 미디엄템포의 랩/힙합 곡으로 연애중인 커플들에겐 현재의 감성을, 그리고 오래된 연인들에게는 연애 초반의 풋풋했던 감성을 추억할 수 있는 따뜻한 멜로디와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실제 개그맨커플 홍윤화와 김민기씨가 출연을 해주어 "연애초반" 곡의 진정성있고 리얼한 연애 감정을 잘 표현해주었다.
이번 곡은 소유,정기고, 백지영, 벤, 지아등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히트제조기 박정욱 작곡가가 만든 미디엄 힙합곡으로 MOT 엔터테인먼트 첫 번째 듀엣 프로젝트 결과물이다. 팍스차일드의 이름은 박정욱 작곡가의 성을 따 박의 아이들이란 뜻으로 발음화하여 만들었는데, 박정욱 프로듀서는 이번 앨범의 총괄 프로듀서 및 제작을 맡으며 그룹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그의 하성과 수진에 대한 애정이 크게 느껴진다. PAXCHILD! 이미 트렌드 감성보컬로 명성이 자자한 하성과, 싱어+랩퍼의 합성어인 싱퍼 루키 '수진'이 함께 그려갈 그들의 음악이야기. 그 첫 번째 발걸음 "연애초반"과 함께 sweet 하고도 달달한 감성속으로 같이 들어가보는건 어떨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