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X '포플레이'가 만들어낸 팝 R&B 뮤직 [Don’t Leave Me] 발매!
"잘 된 일이야", "불치병"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R&B 디바 '나비'가 '딘딘'이 피쳐링한 "사랑하는 사람 있나요",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OST 이후 프로듀싱팀 '포플레이'와 함께 콜라보를 통해 싱글곡 "Don’t Leave Me"를 발표했다. 프로듀싱팀 '포플레이 (Forplay: Jason & Alex)'는 재즈 알앤비 뮤지션 'Sam Ock'의 고급스러운 얼반 재즈곡인 "Fallin`"을 시작으로 시크릿의 메인 보컬 '송지은'의 "Tell Me" 그리고 '마마무' '화사'와 '에스나'가 함께한 "Love Comes", '나인뮤지스' '경리'의 "Talk About You" 등을 발표하며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데 이번에 2017년 다섯 번째 싱글 프로젝트에 '나비'가 참여하였다.
이번 곡 "Don’t Leave Me"는 연인과의 다툼 이후에 여자의 마음을 애절하고 슬픈 감정으로 담았으며, 기품 있고 잔잔한 그랜드 피아노를 중심으로 베이스, 기타, 스트링 등이 적절하게 배합되어 깊은 여운을 음악팬들에게 선사한다. 이는 트렌디함과 한국적인 감성을 동시에 지닌 '나비'만이 들려줄 수 있는 최고의 매력이다. '포플레이'는 이러한 분위기에 가장 적절한 세션을 결합한 프로듀싱으로 보컬에 매력을 더하였으며 또한 국내 최고의 세션 '배정은', '배훈광', '정형진' 등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주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