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스타들의 출동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널 만질거야'의 첫 번째 OST가 공개되었다. '널 만질거야'는 상대의 몸을 만지면 그 사람의 미래가 보이는 도진우 (옥택연 분)와 천사 같은 성품과 미모를 가진 진희영 (송하윤 분)의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로 그와 꼭 어울리는 '목성의 달' '이오(IO)'가 참여하였다.
꾸밈없는 담백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이오'는 '려욱'의 "어린 왕자", '소년 공화국'의 "Video Game", '크레용팝'(웨이&초아)의 "늘" 등에서 작가로 참여한 '클래프 크루(CLEF CREW)'의 싱어송라이터이다. '이오'는 싱어송라이터답게 ['널 만질거야' OST PART.1] "좋아요 (Drama Ver.)"의 작사, 작곡, 편곡까지 모두 도맡았다. 본인의 색을 가장 잘 알고 쓰는 곡이라 더더욱 매력적이게 다가온다. "좋아요 (Drama Ver.)"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고 변하는 일상에 대해 담담하지만 반면 당차게 상대에게 고백하는 내용을 담은 가사와 함께 흥얼거리기 쉬운 리듬을 담은 소프트한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