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Holic 네번째 앨범 소개
"Color Me Rad"
좀더 멋진색으로 나를 표현해줘"
다국적 걸그룹 디홀릭이 7월 새 앨범을 발매하였다. "쫄깃쫄깃" , "머피와 샐리" 섹시,큐트 등 다양한 모습,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며 이름을 알려온 "디홀릭"이 이번엔 파워풀한 EDM 장르를 들고 대중앞에 돌아왔다. 최근 "UMF" 등 페스티발에 어울리는 EDM 장르들의 발전은 어떤 장르 한곡으로 단정짓기 어려울 만큼 다양한 사운드들의 콜라보레이션 으로 인해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발전을 거듭해오고있다 .
일명 '목탁' 소리로 큰 공간을 울리는 Big Room 장르는 언제나 페스티발에선 최고의 음악이 아닐수가 없다 . 이번 디홀릭의 새앨범 "Color Me Rad" 는 "좀더 멋진색으로 나를 표현해줘" 라는 뜻으로써, BigRoom 의 형태를 사용하여 , K-Pop 의 매력적인 Hook ,그리고 파워풀한 안무 , 디홀릭의 섹시미 까지 더해져, 디홀릭만의 매력을 다양하게 표현하고 있다. 이번 디홀릭은 새로운 멤버 'E J'(랩퍼) 의 영입으로 4인조완전체 모습으로 변신하였고 , 이번 앨범을 위해"슈퍼주니어""f(X) 루나""백아연""김범수" 등 다양한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진행했던 "박슬기" 작곡가 가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맡았다 . 그외 "현아""포미닛" 등의 안무를 담당했던 "최선희" 안무가 가 디홀릭의 안무를 맡았다.
1.Color Me Rad
Composed by 박슬기 / 이진경 / 금성식 / 조서연
Lyric by 박슬기 / 이진경 / 금성식 / 조서연
Arranged by 박슬기
"좀더 멋진 색으로 나를 표현해줘" 타이틀곡 "Color Me Rad" 는 "좀더 멋진 색으로 나를 표현해줘" 라는 뜻 으로써 , 디홀릭의 좀더 다양한 매력을 담은 EDM 곡 이다 . 힙합,트랩, 알앤비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다국적 그룹 디홀릭이 이번 앨범에선 EDM 장르음악으로 본인들의 매력을 표현 하였다. "Color Me Rad" 는 EDM 의 BigRoom 의 형태를 이용해서 페스티발적인 화려함과 분위기로 디홀릭만의 매력을 느낄수있는 곡이다. 다양한 정상급 아티스트 , 슈퍼주니어, f(x)루나 , 백아연 , 김범수 , 등과 호흡을 맞춘 박슬기 작곡가의 작품이다.
So 타이트 앨범소개
Composed by Rescue The Beat
Lyric by Rescue The Beat
Arranged by Rescue The Beat
"디홀릭의 특별한 유혹법, 좀 더 타이트하고 느슨하게" So 타이트는 업템포 ElectroPop에 힙합적인 요소를 가미한 댄스튠으로 밝고 에너지 넘치는 트랙에 디홀릭의 건강한 섹시미가 더해져 시원한 청량감과 흥겨운 비트감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타이트한 멜로디 라인과 끊임 없이 주고 받는 파트구성으로 각 멤버별 매력을 한층 더 강조하여, 때로는 타이트하고 때로는 스무스하게 대중의 마음을 유혹하겠다는 각오이다. 디홀릭만의 특별한 스타일을 위해 몬스타엑스, 갓세븐, 미쓰에이, 달샤벳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작업하여 활동반경을 넓히고 있는 Rescue The Beat 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