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세희 첫 미니앨범 [Blooming]
COME BACK 지세희! 첫 미니앨범 [Blooming] 왈칵 전격 발매!
2013년 "오늘보다 내일" 이라는 곡으로 활동한 가수 '지세희' 이번 2014년 그녀의 첫번째 미니앨범 ‘왈칵’으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그녀의 첫 미니앨범인 만큼 여러 아트스트가 앨범에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첫 데뷔 싱글앨범에 이어 가수 이정씨의 프로젝트 그룹 '파이브어클락' (이정,박상준,한관희)의 프로듀싱 아래 메인 타이틀 곡 '왈칵‘으로 그녀의 감성 보이스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왈칵"은 지세희의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그녀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멜로디가 잘 어우러진 가슴 아픈 사랑노래이다. 이번 앨범에는 ‘보이스코리아 시즌1’ 때의 인연으로 프로듀서&가수 강타씨가 직접 작사/작곡/편곡 한 ‘사랑해서 행복했나요’라는 곡이 수록되면서 의미를 더했다. 강타씨가 프로듀싱부터 디렉팅까지 참여하면서 열정이 담긴 곡이다. 지세희의 애절하면서도 파워풀한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첫 번째 미니앨범 [Blooming]!!!
01. "왈칵" (Lyrics, Composed & Arranged by '파이브어클락') - 타이틀 곡 "왈칵"은 2013 "오늘보다 내일" 이 후에 같은 소속사의 프로듀서 '파이브어클락'의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잡지도 못한 채 떠나보내는 가사로 그녀의 애절한 보이스와 조화를 이뤄 매력을 극대화 한다.
02. "사랑해서 행복했나요" (Lyrics, Composed & Arranged by 강타) - 이 곡은 '보이스코리아 시즌1'의 인연으로 만나 첫 지세희의 미니앨범 [Blooming]에 선물로 담은 의미있는 곡으로, 곡 전반부에 흐르는 피아노 선율과 사랑에 대한 아픈 감정을 표현한 가사와 잘 어우러진 곡이며, 그녀의 보이스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