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에스티프로듀싱팀 '멜로디공장' 과 감성발라더 '고은' 의 두번째 감성 콜라보 !! "가끔" 발매 !!
서당의 여자 훈장으로, 종갓집 며느리이던 한 여자가 갑자기 모든 것을 잃은 뒤 딸의 꿈을 대신 이루는 이야기를 담은 MBC 일일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Part. 08 "가끔" 은 오에스티프로듀싱팀 '멜로디공장' 과 감성발라더 '고은' 의 콜라보로 완성되었다.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 이 주축이 된 프로듀싱팀 '멜로디공장'은 앞서 아침드라마의 한획을 그은 SBS 청담동스캔들 OST "행복을 주는 사람" 그리고 tvN 울지않는새 OST "내 마음 당신 곁으로" 등을 가창하였으며, 코다브릿지, 팝페라가수 김희 등 매번 음악에 맞는 실력있는 아티스트들이 피쳐링하여, 그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에 참여한 감성발라더 '고은' 은 이전에 MBC 좋은 사람 OST '점점' 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이번 곡 역시 프로듀서와 함께 고민하며 호흡을 맞추었다.
맑은 피아노 선율과 함께 곡은 포문을 여며, 그 후 속삭이듯이 이어지는 고은의 보컬은 듣는이에게 몰입감을 준다. 특히나 후렴구의 애절한 보이스를 화려한 스트링라인이 풍부하게 감싸준다. 담백함 속에 슬픔이 스며든 그녀의 보이스는 소녀감성을 제대로 느끼게 한다.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어쿠스틱한 연주 또한 일품이다.
이 곡은 드라마 군주 OST 프로듀서이자, 4년 연속 최다 OST발표에 도전하는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 와 최근 서영은, 배슬기, 수란의 곡을 작업하며 상종가를 달리고 있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김지환, 그리고 신인작곡가 서은영, 감성적인 노랫말로 사랑받고 있는 작사가 티제이박이 의기투합하였다.
실력있는 가창자들과 함께하는 명품 오에스티브랜드 프로듀싱팀 '멜로디공장' 의 행보는 계속 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