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OST Part.2 '어쿠스윗' "Brighter Day" 런칭 !!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담은 tvN 월화 드라마[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의 OST "Brighter Day(좋은날)"이 공개되었다.
이번 곡 "Brighter Day"는 지난해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를 비롯한 수많은 드라마에서 OST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 혼성 어쿠스틱 듀오 '어쿠스윗'이 가창을 맡아 특유의 풋풋한 감성으로 드라마의 감성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오늘은 왠지 기분 좋은 날/
유난히 저 따가운 햇살도 좋은걸/
brighter day i'm waiting for you‘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기 전의 설렘이 담뿍 담긴 "Brighter Day"는 어쿠스윗의 담백한 음색과 리드미컬한 악기들의 연주가 어우러져, 듣고 있노라면 금새 미소를 짓게 만드는 기분 좋은 곡이다.
기타에는 이성렬, 드럼에는 강수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하여 역동적인 연주를 들려주고 있으며, 풍성한 브라스와 16트랙에 달하는 코러스는 달콤한 어쿠스윗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마치 축제를 방불케하는 경쾌한 사운드를 연출하고 있다.
또한 작곡에는 수많은 드라마 작품에서 왕성하게 활동중인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청소’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 ‘더레이’가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한편 tvN 월화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tvN을 통해 매주 월,화 오후 9:30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