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걸그룹 '오마이걸' 승희, KBS '하나뿐인 내편' OST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런칭!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드라마 KBS '하나뿐인 내편' 의 OST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가 발매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비밀정원, 불꽃놀이, 내 얘길 들어봐 등 수많은 히트곡의 대세 걸그룹 '오마이걸' 의 리드보컬 '승희' 이다.
가수 이승철 원곡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는 오랫동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이다. '오마이걸' 의 승희 버젼으로 재 탄생된 이번 곡은, 보컬의 전달력을 위해, 기타리스트 이태욱의 나일론 기타 위주로, 심플하게 편곡을 하였다.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순애보의 마음을, 이전에 발표된 울랄라세션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의 절절한 느낌과는 다르게, 담백한 느낌으로 표현하였다.
이 곡은 수지, 효린, 폴포츠, 스틸하트, 홍진영 등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과 김지환이 의기투합하였다.
한편, KBS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KBS2를 통해 매주 토, 일 오후 7:55 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