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창력 퀸 ‘알리’, KBS '하나뿐인 내편' OST "하루만 내게 줘" 런칭!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드라마 KBS '하나뿐인 내편' 의 OST "하루만 내게 줘"가 발매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독보적인 음색의 가창력 퀸 ‘알리’가 맡게 되어 폭발적인 가창력과 함께 드라마에 진한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하루만 내게 줘/ 내 맘 보여줄 수 있게
이 순간도 내 맘은 자라
그것도 안되면/ 아주 잠깐 내 얘길 들어줘
내 입술 끝엔 너만 맴돌아’
어긋나버린 사랑을 다시금 돌리려는 간절한 마음이 담긴 가사가 돋보이는 곡 ‘하루만 내게 줘’는, 넒은 음폭과 감정선을 알리의 드라마틱한 가창력으로 몰입도 있게 이끌어가며 웰메이드 발라드 넘버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하나뿐인 내편은 회를 거듭할수록 더해가는 재미와 감동으로, 시청률 30%를 돌파하며 주말드라마의 왕좌를 차지한 화제의 드라마이다. 이에 명실공히 최고의 가창력으로 손꼽히는 ‘알리’의 합세로 극중 더한 감동을 예고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하루만 내게 줘"는 MBC '군주',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KBS '추리의 여왕' SBS '스위치’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드라마의 영상과 더불어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KBS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KBS2를 통해 매주 토,일 오후 7:55 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