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어쿠스틱 듀오 ’정흠밴드’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었다! OST 참여.
‘정흠밴드’의 ‘Lollipop’ 11월23일 런칭
2018년 옥수수 TV 웹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연출 권혁찬,극본 이남규,오보현,문종호) OST Part.5 ‘정흠밴드’의 ‘Lollipop’이 발매된다.
회를 거듭할 수록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우주 대스타 강준혁(성훈 분)과 이 시대의 ‘을’로 살아가는 이연서(김가은 분) 가 펼치는 엽기,코믹,잔혹 로맨스극.
우연한 사고로 ‘준혁’을 납치하게 된 ‘연서’는 극 전개의 스릴러적인 요소는 물론, 납치한 ‘강준혁’을 결코 평범하지 않은 발상으로 대하는 과정에서 보여지는 코믹한 요소까지 완벽히 보여주고 있다.
정흠밴드는 재즈와 여러 장르의 음악으로 많은 대중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이들의 음악이야기가 청중들의 지친 마음을 힐링 시켜 준다. 2014년 8월 ‘비치파라다이스’ 싱글로 데뷔한 후 11장의 싱글을 발표하고, 다수의 OST 앨범에도 참여한 실력파 뮤지션으로, 2018년에 EP ’연애의 기록’을 발표하여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Lollipop'은 일본 유명 아이돌 AKB48, SKE48, 노기자카46 등의 아이돌과 작업해온 황용주가 작곡에 참여했으며 어색하고 두려운 감정에서 점차 설레임과 사랑으로 변해가는 소녀의 감정을 달콤한 사탕에 비유한 어쿠스틱 팝곡으로 정흠밴드의 정민경이 부드럽고 개성있는 목소리로 표현하였다.
하루살이 고군분투 이연서(김가은 분)가
월드 탑스타 강준혁(성훈 분)을 주으며 벌어지는
달콤살벌 코미디 감금 로맨스.
위로와 위안조차 어렵고 힘든 청춘들.
몸싸움과 드롭킥이 난무하는 액션,배신과 살인이 등장하는 범죄극.
연예인과 동거하는 판타지에,두 사람의 로맨스,백수의 B급 정서.
그들의 은밀하고 발칙한 모험이 드디어 시작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