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NL(오늘) [Little Thing]
강력계 형사 차정한(오지호 분)이 육아를 하며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모든 부모의 마음을 대변하며 공감으로 세대를 아우르고 있는 MBC 맘심저격 육아로맨스 '마이 리틀 베이비'의 OST PART3가 공개되었다.
봄처럼 따스한 남자들로 구성되어있는 4인조 보컬 그룹 5NL(오늘)이 참여했다.
'마이 리틀 베이비' OST PART3에 참여한 5NL(오늘)은 그룹명에서도 따스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누구나 매일 맞이하는 '오늘'을 소중히 생각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커다란 울림을 주어 모두에게 항상 행복한 오늘을 만들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항상 있는 오늘을 특별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5NL(오늘)의 따뜻한 발라드 감성과 4명의 멤버들 각각의 섬세하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팀이다.
5NL(오늘)은 메인 보컬이자 팀의 리더 김동균, 아름다운 미성을 지닌 한켠, 여심을 사로잡는 중저음의 주련, 깔끔하고 시원한 보이스 성철로 이루어져 있다. 그중 멤버 '주련'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노래가 한층 더 경쾌해졌다.
"Little Thing"은 극 중 차정한(오지호 분)이 육아를 하며 아이를 바라보는 모습과 감정을 그대로 나타내주는 기분 좋은 곡이다. 경쾌하고 톡톡 튀는 멜로디의 피아노 연주가 곡을 이끌어가고 있으며, 5NL(오늘) 멤버들 네 사람 각각의 개성과 부드러운 감성이 녹아들어 조화를 이뤄냈다. 작사, 작곡, 편곡에는 어베인뮤직의 Mvendor, Drako를 중심으로 프로듀서 J.Bright, 이슬기가 참여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