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싱글앨범 [DOLLS]
2013년 1월 24일 나인뮤지스 컴백! 나인뮤지스, 진정한 9명의 여신이 되어 돌아오다!!
싱글앨범 [DOLLS] 출시와 함께 새 멤버 손성아를 영입, 나인뮤지스가 진정한 9명의 여신이 되어 돌아왔다. 지난해 디지털 싱글 [News]에 이어 미니앨범 [Ticket]으로 음악적으로도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나인뮤지스가 8개월 만에 더 세련되고 아름다워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지난 2010년, 평균 신장 172센티 미터의 화려한 각선미를 자랑하며 멤버 대다수가 '모델' 출신으로 구성되어 데뷔 당시부터 숱한 화제를 모은 나인뮤지스가 2011년부터 꾸준히 함께해온 작곡가 스윗튠과 함께 "휘가로", "뉴스", "티켓"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모델 출신'이라는 선입견과 꼬리표를 떼고 어느덧 데뷔 4년차 가수로서 성숙한 음악성을 입증해내고 있다. 한편, 이번에 영입된 새 멤버 손성아 역시 172센티미터의 훤칠한 키와 과거 백업 댄서, 화보모델로 활동한 이력이 있으며 오랜 기간 동안 연습생 시절을 거쳐 실력을 갈고 닦아 왔다.
2013년 1월 24일 발매되는 이번 싱글앨범은 히트 작곡가 스윗튠과의 4번째 작품으로 나인뮤지스만의 색깔을 더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타이틀곡 "돌스(Dolls)"는 리얼 브라스와 기타 사운드의 펑키한 느낌의 댄스곡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보컬과 랩으로 보다 성숙하고 매력적인 음악으로 완성되었다. 사랑에 대한 고찰로 이별 후 마음을 정리해 가는 여자의 심정을 노래한 가사로 매번 반복되는 사랑과 이별을 토대로 나름대로의 정의와 자신이 이럴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늘어놓으며 혼자만의 힐링의 과정을 밟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나인뮤지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더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기위해 '화이트뮤지스 & 다크뮤지스'를 기본 컨셉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신의 모습과 더불어 강렬한 카리스마를 가진 매니쉬한 모습도 보여주겠다는 각오이다. 다양한 매력으로 2013년 상반기 가요계에 핫한 존재감을 드러낼 나인뮤지스의 이번 앨범은 2013년 1월 24일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