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 겨울을 녹이는, '달샤벳 세리'의 크리스마스 러브송 "행복을 주는 사람" 발매 !!
찬 겨울을 녹이는 '달샤벳 세리'의 크리스마스 러브송 "행복을 주는 사람" 이 발매되었다. "있기 없기", "너 같은", "supa dupa diva" 등 발매하는 곡마다 큰 사랑을 받은 걸그룹 '달샤벳'의 보컬 '세리' 의 솔로곡이라 큰 기대를 모은다. 이전에 '세리'는 드라마 OCN 신의 퀴즈 OST "고개를 돌려요", KBS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설레이나봐" 등을 가창하였으며, 최근에는 '더유닛' 에 도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련된 팝코드의 피아노와 기타사운드와 함께, 보컬은 물흐르듯 흘러간다. 달달한 그녀의 보이스는 사랑의 감성을 충분히 전달한다. 곡의 사이사이에 감각적으로, 징글벨 테마가 삽입되어, 듣는이에게 신선함을 느끼게 하며, 보컬을 받쳐주는 심플한 리듬은 마치 썰매를 타고 달리는 기분을 느끼게 한다.
이 곡은 300곡이 넘는 오에스티넘버를 작곡하며, '수지', '수란', '홍진영', '폴포츠' 등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과 최근 '서영은', '김경록' 등 보컬리스트와 작업하며, 폭을 넓히고 있는 작곡가 '김지환'이 공동 프로듀싱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