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금요 시트콤 '보그맘' OST '자전거탄풍경' ' "보고 싶은 맘, 그리운 맘" 공개 !!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MBC 금요 시트콤 '보그맘'의 OST 자전거탄풍경(자.탄.풍)의 '보고 싶은 맘, 그리운 맘' 이 발매 되었다. '자전거탄풍경'(송봉주,김형섭,강인봉)은 영화 클래식의 OST 로 큰 사랑을 받은 '너에게 난, 나에게 넌' 의 주인공으로, '보물', '그래서 그랬던거야' 등 특유의 감성으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대표적인 포크송 그룹이며, 드라마 골든 타임 OST '그댄 아나요', 딱 너 같은 딸 OST '사는게 그래' 이후에 오랜만에 선보이는 OST넘버이다.
"보고 싶은 맘, 그리운 맘" 은 신나는 드럼비트와 함께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어쿠스틱 기타와 달달한 보컬이 어우러진 컨츄리송 스타일의 곡이다. 팝적인 멜로디와 아름다운 가사는 듣는 이에게 사랑의 설레임을 느끼게 하며, 자전거탄풍경 멤버들의 어우러지는 화음이 단연 일품이다. 드라마의 달달한 장면과 함께 선공개 된 이 곡은 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
이 곡은 300곡이 넘는 OST를 발표하며 최근 제1회 드라마 OST 어워즈 작곡가 부문 대상을 수상한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와 감성적인 가사로 사랑받고 있는 작사가 이승현이 의기투합하였다. 아름다운 마음으로 써내려 간 가사가 돋보이는 뜻 깊은 작품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