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금요시트콤 보그맘 OST 가수 '길건'의 팝발라드 "Love is Love" 발매 !!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MBC 금요 시트콤 '보그맘'의 OST 가수 '길건'의 "Love is Love" 가 발매되었다. 가수 '길건'은 2004년에 데뷔한 여성댄스가수로 '여왕개미', ' 흔들어봐' 등 수많은 히트넘버를 남겼으며, 최근에는 '내 아래' 로 컴백하여 댄싱퀸다운 진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 또한 KBS 월화 '완벽한 아내' OST '괜찮아 난' 을 가창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길건'표 팝발라드 "Love is Love" 는 브리티쉬팝에 기반을 두었다. 피아니스트 김지환의 세련된 피아노 보이싱과 말하듯이 속삭이는 보이스가 하나가 된다. 보컬 사이사이를 어쿠스틱기타가 채워주며, 후렴구의 "love is love is love" 로 반복되는 테마를 풍부한 코러스라인이 감싸주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말하듯이 부르는 길건의 세련된 창법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 곡은 300곡이 넘는 오에스티를 작곡하며, 폴포츠, 스틸하트, 수지, 수란, 홍진영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과 VOS김경록, 서영은의 곡을 작곡한 김지환, 그리고 아이돌 업텐션의 곡을 작곡한 이진실이 의기투합하였다. 그들이 속해있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는 최근 엠넷 더마스터의 가수 최백호의 프로듀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처음부터, '길건'의 보컬을 염두해 두고 만든 곡이다.
초겨울, 가수 길'건'이 연인들에게 전하는 러브 발라드 "love is love" 에 귀기울여 보자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