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리스트 '이미쉘' 이 전하는 가을감성 ' 유난히 아픈 기억' 발매!!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담은,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신창석(연출), 이선희(극본)' 의 OST '유난히 아픈 기억' 은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보컬리스트 '이미쉘' 이 가창하였다.
'이미쉘'은 SBS 케이팝스타로 데뷔하여, JTBC '힙합의 민족2-왕좌의 게임(이하 '힙합의 민족2')을 통해 한국의 미시 엘리엇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큰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Without You', '불이나’, 'I can sing' 등 다양한 감성의 곡들을 발표하고 있으며, MBC 불어라미풍아 OST 'For you', KBS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OST '너 때문이야' 등 꾸준히 오에스티를 발표하고 있다.
정적인 피아노연주와 함께, 담담한 보컬이 그리움의 감성을 한글자 한글자 전달하고 있다. 보컬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최대한 절제된 편곡을 하였으며, 후반부의 스트링마저 과하지 않다. 이 곡은 수지, 효린, 윤하, 폴포츠, 스틸하트 등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 미우가 의기투합하였다. 그녀가 전하는 가을감성에 귀 기울여 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