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시청률 1위의 화제의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KBS 1TV 일일드라마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의 OST "그때처럼" 발표.
KBS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는 청년실업시대를 헤쳐 나가는 청춘들의 생존에 대한 모험담, 실종 아동을 둔 가족들에게 전하는 희망과 치유의 가슴 따뜻한 메시지, 하루하루가 고단한 사람들을 위로해 줄 가슴 따뜻한 가족 이야기를 담은 명품 드라마이다.
중화권 한류여제 '미나' 의 가슴 저미는 사랑이야기가 다가온다.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류 여제 '미나' 가 첫 한국 드라마 OST를 발표하였다. '미나' 는 과거 중국 CCTV 드라마 오야양광 주제가 "사랑은 아직 있다" 를 중국어로 부른 적 있으나 한국 드라마 OST를 부른 건 이번이 처음이다. "그때처럼" 은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리며 그리운 감정을 표현한 정통 발라드로 '미나' 특유의 애절함이 묻어나는 곡이다. 호소력 짙은 감정표현이 곡의 흐름을 잘 표현했으며 허스키하면서도 감성 짙은 목소리가 곡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최근 미국 록밴드 '스틸하트' 의 '밀젠코 마티예비치' 가 부른 MBC 미니시리즈 화려한 유혹 OST "My Love Is Gone" 을 작곡하며 큰 이슈를 일으킨 프로듀서이자 작곡가인 '배드보스 (조재윤)' 와 KBS 드라마 별이되어 빛나리 OST "신기루" 를 작곡하여 대중적인 인기를 얻은 떠오르는 작곡가 'Rescue The Beat' 가 공동 작곡 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