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세 번째 테마곡 "또 사랑하고 만다" 공개 대세 아이돌 '육성재' 의 감성 보이스가 담긴 "또 사랑하고 만다"
MBC 수목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연출 이성준, 극본 장현주) 의 OST Part.3 "또 사랑하고 만다" 가 공개됐다. 조선판 판타지 뱀파이어 멜로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의 세 번째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인 "또 사랑하고 만다" 는 90년대 슈가팝 발라드를 모토로 한 복고적인 느낌을 주며 아름다운 선율의 멜로디가 돋보이는 '오준성' 작곡가의 곡이다. '오준성' 작곡가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 "주군의 태양", "운명처럼 널 사랑해", "왕의 얼굴", "마이걸", "시티헌터", "신의" 등의 OST를 작곡하여 한류에 뜨거운 바람을 일으켰으며 OST 계의 성공불패 신화를 이끌어왔다. 김성열(이준기 분)의 120년 전 사랑 명희(김소은 분)와 지금의 사랑 조양선(이유비 분)에 대한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또 사랑하고 만다" 는 외모, 연기력은 물론 노래 실력까지 세 박자를 모두 갖춘 '비투비 육성재' 가 참여, '육성재' 는 부드러우면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가슴이 아려오는 사랑을 노래하고 있다. 이 곡은 [밤을 걷는 선비 OST] 첫 남성 솔로곡으로서 '육성재' 의 애절한 보이스가 마치 김성열(이준기 분) 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더욱 살 것으로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