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걷는 선비'의 애잔한 러브 테마송 "돈 크라이 (Don't Cry)"
팔색조 여성 솔로 지나의 청초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감미로운 러브송, 감성 자극!
11회 '그림자 러브씬'의 설렘과 확신 더하는 러브테마로 화제 모았던 바로 그 노래!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연출 이성준, 극본 장현주)'의 OST Part. 4 "돈 크라이 (Don't Cry)"가 전격 공개됐다. 비책이 공개되며 극의 재미와 깊이를 더해가고 있는 '밤을 걷는 선비'의 대표 러브테마로 공개된 "돈 크라이"는 11회 방송 분 중 김성열 (이준기 분)과 조양선 (이유비 분)이 문을 사이에 둔 채 그림자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이른바 '그림자 러브씬'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달달하게 녹였던 바로 그 노래이다. 곡 제목이나 노래를 부른 가수가 누구인지에 대한 일체의 정보도 없이 '밤을 걷는 선비'에 삽입되어 궁금증을 자아냈던 러브 테마 ‘돈 크라이’를 부른 주인공은 팔색조 매력의 여성 솔로 '지나 (G.NA)'로 알려졌다.
이국적인 외모와 수준급 가창력을 겸비해 댄스 음악부터 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지나는 이번 OST "돈 크라이"에서는 특유의 청초한 음색과 절제되면서도 세련된 창법으로 가녀린 여자의 감성을 전달해 듣는 이들의 가슴을 촉촉하게 적셨다. 또한 설레는 피아노연주와 부드러운 패드로 시작되며 사랑의 설레임과 고백, 기대, 그리고 그리움을 담은 "돈 크라이"는 'OST 히트메이커' 오준성 작곡가의 곡으로, 편안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감미로운 멜로디 라인에 아이리쉬 휘슬이 포인트를 더해 고전적인 느낌과 애잔한 아름다움을 살려주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