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아한 음색 ‘한살차이’, MBC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안녕 그대" 런칭!
오로지 먹는 게 낙이고, 먹기 위해 사는 삼남매의 로맨스도 뿜뿜하고, 침샘까지 뿜뿜하는 MBC 먹부림 예능 드라마의 OST "안녕 그대"가 발매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최근 인기 유튜버 ‘봉가린’의 방송을 통해 음악이 소개된 후 더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인디 듀오 ‘한살차이’가 맡게 되어 드라마에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안녕 그대/ 참 고마웠어요
이제 나란 사람은/ 마주치더라도 모른척 해요
안녕 그대/ 날 잊어요
잠시 쏟아진 소나기처럼/ 지나쳐가요’
이별 직후 떠나는 이에게 건내는 절절한 마음을 절제된 가사로 잘 녹여낸 곡 ‘안녕 그대’는 한 살차이의 섬세하면서도 드라마틱한 표현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으며, 어쿠스틱 장르 뿐만이 아닌 한 살차이의 발라더로서의 역량 또한 잘 드러내고 있다.
또한 이번 곡 "안녕 그대"는 MBC '군주',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KBS '추리의 여왕' SBS '스위치‘,KBS '하나뿐인 내편’ 등 수많은 드라마 ost와 최근 중국 최정상 인기 아이돌 ‘주정정’의 싱글앨범을 프로듀싱한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신예 조아영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영상과 더불어 신선한 감동을 선사할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MBC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는 MBC를 통해 매주 목 오후 11:10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