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듀오 '어쿠스윗', '내일도 맑음' OST Part.2 "지금, 우리" 런칭!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이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 나는 이야기를 그린KBS 드라마 '내일도 맑음' 의 OST "지금, 우리" 가 발매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수많은 드라마 OST를 통해 OST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혼성 어쿠스틱 듀오 ‘어쿠스윗’ 이 맡게 되어, 드라마에 짙은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참 어렸었나 봐 / 그때의 우리 둘
뾰족하기만 했던 / 서툰 모습이
서로 부딪히며 / 닳아진 지금은
그저 모든 게 / 다 좋아 보여‘
사랑하는 이와의 추억을 거슬러 올라가 보면 누구에게나 사소한 다툼과 상처의 시간들이 있다. 이러한 시간을 통해 지금의 안정적인 서로가 됨에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이야기하듯 담아낸 곡 ‘지금, 우리’는 혼성의 이점을 살려 남녀 각자의 입장을 대변하듯 주고 받는 대화체의 가사로 곡의 감성을 극대화 하고 있다.
최근 2018 그린 플러그드 등 각종 페스티벌을 통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어쿠스윗은 새로운 앨범의 준비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으며 기다려주는 팬들에게 이번 곡 ‘지금, 우리’가 작은 선물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지금, 우리"는 MBC '군주',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KBS '추리의 여왕'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 와 떠오르는 신예'최현철',‘김호중’의 합작품으로, '어쿠스윗' 과 함께 드라마의 따뜻한 감성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한편, KBS 드라마 '내일도 맑음'은 KBS1을 통해 매주 월~금 오후 8:25 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