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초한 목소리의 어쿠스틱 듀오 '한살차이', '내일도 맑음' OST "이 비가 그치면" 런칭!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이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 나는 이야기를 그린 KBS 드라마 '내일도 맑음' 의 OST "이 비가 그치면" 이 발매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최근 싱글앨범 ‘perfect day'를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혼성 어쿠스틱 듀오 ’한살차이‘ 가 맡게 되어 드라마에 촉촉한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이 비가 그치면 / 네가
저 문을 열고 다시 내 곁으로 와줄것만 같아
내 눈물 그치면 / 난 너를
보내줘야 하겠지 그럼 꿈에라도 볼 수 있겠지’
사랑하는 이와의 이별 뒤에 내리는 비에 자신의 슬픔을 투영하여, 아쉬운 마음을 절절하게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 ‘이 비가 그치면’은 한살차이의 청아한 음색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그동안 KBS 인형의집,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등 수많은 OST를 통해서 OST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한 살차이는 이번 곡을 통해 더욱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번 곡 "이 비가 그치면"은 MBC '군주',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 KBS '추리의 여왕' SBS '스위치‘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 와 신예 민지영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의 감동에 힘을 더할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KBS 드라마 '내일도 맑음'은 KBS1을 통해 매주 월~금 오후 8:25 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