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할래 – 75번지(75 Street)
채널A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극본 서보라, 이아연 연출 박수철)’ OST PART11에 그룹‘75번지(75 Street)’가 참여했다.
커피야 부탁해는 평범한 어시스턴트 ‘슬비’가 마법의 커피로 미녀 ‘고운’으로 변신하여 시크한 훈남 인기 웹툰 작가 ‘현우’를 향한 사랑 그리고 자신의 꿈까지, 모두를 달성하고자 노력하며 펼쳐지는 좌충우돌 코믹 드라마로 다양한 이야기를 여러 캐릭터들을 통해 풀어낸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75번지(75 Street)’는 각각 다른 목소리와 매력을 가진 4명의 멤버(김한결, 견진현, 황희, 최승호)로이루어진 실력파 중창 그룹이다. 따스하게 마음을 적시는 음악으로 다가오는 그들의 보이스는 이번‘커피야 부탁해’에서도 여과 없이 실력 발휘되었으며, 마치 주인공들이 부른 것 같은 풋풋하고 설레는 곡의 분위기를 잘 살려냈다.
‘말할래’는 따뜻한 분위기의 편곡과 밝은 멜로디, 설레는 마음을 담은 가사가 보컬과 아름답게 어우러진 곡이다. 75번지(75 Street)의 보컬이 듣는 이의 마음을 들뜨게 할 만큼 시원시원하고 청량감을 느끼게 하며,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 곡은 작곡가 이슬기와 75번지의 멤버 견진현이 함께 프로듀싱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