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Part.9]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Part . 9 너 뿐이라고 말하진 못해도 공개!
달콤하고 감미로운 스윗보이스 감성보컬! 케빈오가 나섰다!
꾹꾹 참았던 장선결(윤균상)과 길오솔(김유정)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며 더 더욱 심쿵하게 만드는데! JTBC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인기는 날로 더해가는 데 다시 한번 드라마의 붐업을 위해 스윗 보이스 케빈오가 ‘너 뿐이라고 말하진 못해도’ 라는 곡으로 Part. 9의 주자로 나섰다.
케빈오의 ‘너 뿐이라고 말하진 못해도’는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선율에 절제된 피아노 보이싱이 어우러지는 컨트리 팝 스타일의 발라드곡으로 음악감독 이광희와 작곡가 회장님 그리고 Hodge가 공동작업 한 곡이다.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마음에 그 어떤 이유도 없듯 무조건 반사적인 사랑의 본능적인 일상을소소하게 그려 낸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이다.
과하게 드러나지 않음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편곡이 곡의 포인트인 만큼 이 곡의 가창에 참여하게 된 케빈오는 마치 신의 한수인 듯, 부드럽고 감미로운 그만의 소울풀 한 창법이 곡의 한켠 한켠을 따뜻하게 채우고 있다.
누군가를 사랑해주고 아껴주고 싶지만 어쩔 수 없이 잠그고 숨길 수 밖에 없는 홑 사랑의 쓸쓸한 감정을 치유하고 쓸어내는 가사를 담고 있는 케빈오의 ‘너 뿐이라고 말하진 못해도’는 극 중 여주인공을 짝사랑하는 ‘최군’테마로 선을 보일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