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드(The Ade)' [손꼭잡고지는석양을바라보자OST Part.1]
MBC 미니시리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의 첫 번째 OST 디에이드-'If You'가 발매됐다!
'If you'는 깊은 감성이 묻어나는 팝 발라드로, 일찌감치 메인 테마로 낙점된 서정적인 피아노와 스트링이 돋보이는 곡이다. 뇌종양 판정을 받은 현주(한혜진 분)가 자신만의 방법으로 남편 도영(윤상현 분)과 딸, 그리고 스스로를 지키는 가슴 절절한 이야기를 애틋하고 따뜻하게 담아낸 곡이다.
첫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한 디에이드는 청초하면서도 애절한 목소리의 보컬리스트 안다은, 짙은 감성을 지닌 기타리스트 김규년으로 구성된 실력파 듀오다. 친근하면서도 개성 있는 노랫말과 섬세한 멜로디로 인디 신과 OST 분야에서 독보적인 팬덤을 구축하고 있다. 이번 OST도 애잔한 여운이 느껴지도록 디에디드만의 감성으로 소화해 내 작품에 감동을 더한다.
정승환 '비가 온다', '너였다면', '그 겨울', 다비치 '지난날', 멜로망스 '짙어져' 등을 발표하며 발라드 강자로 자리매김한 프로듀싱 팀 1601이 참여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김윤아 '나인 너에게'로 위로의 노랫말을 선사한 바 있는 작사가 김호경이 함께했다. 기타 노경환, 드럼 장혁, 베이스 구본암, 융스트링 등 최정상급 연주자들이 곡의 퀄리티를 한껏 높였다.
'If you 내가 떠나도 고갤 들어 나의 그대여', '언제나 너 그랬듯 초라하지 않게 그 모습 그대로 웃으며 안녕 그대 my love' 등의 가사는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에게 진정한 의미의 사랑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