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ry Night – MONA
채널A 주말 특별 기획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극본 써보라, 이아연 연출 박수철)’ OST PART3에 가수 ‘MONA’가 참여했다.
커피야 부탁해는 커피를 마시고 마법처럼 미녀로 변해, 못다 한 짝사랑을 이루고픈 평범한 웹툰 보조작가와 인기 로맨스 웹툰 작가이지만 사랑 따윈 믿지 않는 훈남 웹툰 작가의 좌충우돌 아찔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MONA’는 매력적이고 감각적인 보컬과 출중한 작곡 실력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 스펙트럼을 넓혀 가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이다. MONA의 목소리는 ‘효리네민박’, ‘빅픽처패밀리’등과 같은 예능에서도 자주 들려 대중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MONA’는 섬세하고 매력 있는 그녀만의 보이스로 이번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 OST에서 더욱 성숙해진 보컬이 담긴 음악을 선보였다.
'Starry Night'는 조심스레 시작된 사랑을 수줍게 속삭이는 듯이 표현한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의 심플하고 팝적인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아름다운 선율이 매력적인 ‘Starry Night’은 가수 MONA의 음색과 잘 어우러져 웰메이드OST 곡으로 완성되었다. ‘Starry Night’은 ‘이수 – My Way’, ‘김범수 - 사랑해요’ 등을 만든 작곡팀 ‘톰이랑제리’와‘케이윌 – 내 생에 아름다운’, ‘다비치 – 꿈처럼 내린’ 등의 가사를 쓴 작사가 하나가 참여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