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김형규, 이현승, 가수 에일리가 선택한 그녀!!
K-POP의 중심 모던K의 싱어송라이터 유망주 윤정의 신보, "비처럼"
2012년 6월 케이윌 "기가 차", 지아 "잘가..지마" 등의 프로듀서 김형규, 지나 "2Hot", 김태우 "사랑비" 등의 프로듀서 이현승, 그리고2012년 가장 핫한 대형 신인가수 에일리의 심사로 진행된 모던K뮤직아카데미 싱어송라이터 경연대회에서 그들의 선택을 받았던 단 한 명의 싱어송라이터 윤정의 우승곡 "비처럼"이 드디어 발매되었다. 그녀가 처음으로 작곡한 "비처럼"은 처음 시도한 자작곡이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멋진 곡으로 탄생되어 아마추어 싱어송라이터 윤정을 앞으로가 기대되는 싱어송라이터 유망주로 성장시켜줄 것이다.
이번 앨범은 싱어송라이터 윤정이 작곡과 보컬에 모두 참여하였고 기대되는 신인 작사가 전수정이 작사에, 작곡가 권기웅이 편곡에 참여하여 모던락 스타일의 어쿠스틱한 곡으로 완성되었다. 비 오는 날 남자친구와 헤어져 비를 흠뻑 맞고 집에 돌아와 잡지 못한 것을 후회한다는 내용으로 전개되는 이 곡은 특히 곡의 도입부에 실제 비가 내리는 날 헤어진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빗소리와 헤어진 남자친구에게 전화를 걸지만 컬러링만 들릴 뿐 그의 목소리는 들리지 않는 슬픔을 느끼게 해주고 있으며 윤정의 애절한 보컬과 잘 융합되어 슬픔을 극대화 시켜주고 있다.
모던 락 버전과 피아노 버전 두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윤정의 앨범은 듣는 사람에 따라 두 트랙 모두 가슴에 와 닿아 같은 경험을 해본 사람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다. 프로듀서 김형규, 김도훈, 신사동호랭이, 이상호, 최갑원, 황성진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가 대거 참여하며 K-POP 한류 양성의 중심으로 우뚝 선 모던K뮤직아카데미는K팝스타 백아연, 윤현상, 보이스코리아 우혜미 등 2012년에도 멋진 뮤지션들이 배출되었으며 최고의 뮤지션들이 선택한 윤정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주목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