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겨울 대표 윈터송, 설렘 가득한 권진아의 ‘달콤한 목소리’
권진아 첫 셀프 프로듀싱, 윈터 스페셜 싱글 ‘이번 겨울’
권진아가 1년 7개월 만의 신곡으로 윈터 스페셜 싱글 ‘이번 겨울’을 발표한다.
데뷔 이래 최초로 발표하는 권진아의 윈터송 ‘이번 겨울’은 지난해 발표했던 디지털 싱글 ‘Fly away’이후 오랜만에 들려주는 신곡으로 더욱 기대를 높인다. ‘이번 겨울’은 탁월한 가창력과 물기 어린 감성의 보이스로 ‘이별’ 전문 스토리텔러로 활약해 온 권진아가 노래하는 사랑의 시작에 대한 시선이 담긴 색다른 변신이 느껴지는 곡이다. 자신의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곡작업에 몰두하는 도중 겨울을 맞이해 새로이 쓴 ‘이번 겨울’로 앨범 발표에 앞서 깜짝 인사를 드리게 된 것.
‘이번 겨울’은 권진아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 오롯이 셀프 프로듀싱한 곡으로 편곡에는 국내 최고의 작, 편곡가이자 세션으로 활약하고 있는 재즈피아니스트 윤석철이 함께해 촉촉한 한 겨울의 감성을 배가했다. 청아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권진아의 보컬에 권진아가 직접 연주한 따뜻한 일렉 기타 사운드, 베이시스트 구본암의 부드러운 베이스 라인이 더해져 포근하고 완연한 겨울 분위기로 가득 채워졌다.
완연한 겨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이번 겨울’ 속 권진아의 목소리는 그야말로 겨울의 설렘을 담은 로맨틱함으로 다가온다. 겨울 감성 가득한 따뜻한 차임벨 소리와 잔잔한 멜로디에 이어 좋아하는 사람과 겨울을 함께 하고 싶은 소망의 가사를 읊조리는 권진아의 달콤한 목소리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번 겨울’은 제가 처음으로 전부 작사, 작곡하고 편곡까지 참여한 곡입니다. 일렉 기타로 추운 겨울날의 풍경과 연말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아 표현하고 싶었습니다. 더불어 다가올 날들을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하고픈 바람과 설렘을 담아 노래했어요.” – by 권진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