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기 넘치는 소년들의 이야기가 다시 시작된다.
열혈남아(HBY), 4명의 악동들이 지구를 부숴버릴 에너지를 담아 두 번째 싱글앨범 [YOLO]로 컴백!
"한 번뿐인 인생! 돌아보지 말자! 이 순간을 즐기자!"
열혈남아가 YOLO의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새롭게 찾아왔다.
싱글앨범 YOLO와 함께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실력파 아이돌 그룹 열혈남아는 남들과는 다르지만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은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간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열혈남아만의 색깔을 마음껏 표현하였다. .... ....
Performed by
열혈남아 1기 (2018)
-
빈 : 보컬
-
마르코 : 보컬
-
타로 : 보컬
-
규혁 : 보컬
-
지산 : 보컬
01. 지구뿌셔(BBANG)
Lyrics by 위더베스트, 마르코
Composed by 위더베스트
Arranged by 위더베스트
타이틀곡 '지구뿌셔'는 '지구뿌셔'라는 유행어에서 착안되었고, 여기에 Forever young의 의미를 결합하여 완성한 일렉트로 트랩힙합 장르의 곡이다.
인상적인 리드 소리에 808베이스 소리가 더해져 열혈남아만의 색깔과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곡이다.
02. TAM TAM
Lyrics by 위더베스트
Composed by 위더베스트, 안태양
Arranged by 위더베스트
일렉트로와 뭄바톤 장르가 어우러진 'TAM TAM'은 드럼 구성 악기 중 Tomtom에서 영감을 얻어 작곡된 곡이다. 중동지방의 악기와 스케일을 사용하여 독특하고 이국적인 느낌을 표현하였기 때문에 듣다 보면 마치 모두가 북을 치며 신나게 춤추는 듯한 모습이 그려진다.
03. 내 품에 안겨
Lyrics by 위더베스트
Composed by 위더베스트
Arranged by 위더베스트
퓨쳐베이스 장르인 '내 품에 안겨'는 상처를 받은, 그 상처로 힘들어하는 누군가를 위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요즈음 많은 사람들이 안고 있는 우울증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기도 하다. 퓨쳐베이스라는 곡의 장르를 통하여 상처를 어루만지는 가사를 판타지하게 그려낸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