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는 실력파 밴드 휴이(HÜ)]
감각적인 프로듀싱과 세련된 사운드로 주목을 받았던 록 밴드 휴이(HU)가 2019년 새해 첫 싱글[02 AM : MOMENTS]을 발매한다. 지난 2018년 발매된 첫 콘셉트 싱글 [12 PM : WE WERE]를 이어 휴이의 두 번째 콘셉트 타이틀이다.
싱글명에 담긴 정확한 시간에 대한 언급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 수록곡[ROOM]은 하루를 지내면서 드는 감정들을 휴이만의 시간으로 명사화시킨 노래이다. 뉴웨이브 사운드와 트렌디한 힙합적 요소들로 또 다른 가능성을 보여줬던 지난해 싱글[12 PM : WE WERE]와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프로듀서 ‘기윤’ 은 평소 그루비한 음악에 관심이 많은 멤버 ‘수현’’과 함께 베이스 라인을 필두로 곡을 써나갔다. 이어 “쏟아지는 퍼커시브 소스들과 기타와 베이스의 그루비한 라인이 감상 포인트”라며 이야기를 덧붙였다.
실험적이고 과감한 음악으로 주목 받았던 밴드 휴이는 388팀이 지원하여 총 45팀 선발, 역대 최고의 경쟁률을 기록한 ‘올댓뮤직X인디스땅스2018’에 선정되어 본선 TOP6 무대에 오르면서 실력파 뮤지션임을 인정받았다. 또한 2017년 발표된 [FANCY AT FIRST SIGHT] 을 비롯한 디지털 싱글5장, EP 2장을 통해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노래들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