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6시]
“이것 좀 봐”
N은 S를 자신의 앞에 끌어다 세우며 말했다. 깨어나기 시작한 아침이 N을 파랗게 물들이고 있었다.
“아침을 입는 중이야”
N은 양팔을 들어 올리곤 고개를 뒤로 젖혔다. 생명의 싱그러움이 온몸에 가득했다.
S는 그 몸짓을 담아둘 유리병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그 유리병에 꽃을 담고 막 피어오른 꽃잎을 어루만지는 어떤 손을 보았다.
“이제 모든 게 선명해지는 거야”
N이 말했다. ....


|
INTRODUCTIONLofibaby (로파이베이비) – 아침 6시
[아침 6시] “이것 좀 봐” N은 S를 자신의 앞에 끌어다 세우며 말했다. 깨어나기 시작한 아침이 N을 파랗게 물들이고 있었다. “아침을 입는 중이야” N은 양팔을 들어 올리곤 고개를 뒤로 젖혔다. 생명의 싱그러움이 온몸에 가득했다. S는 그 몸짓을 담아둘 유리병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그 유리병에 꽃을 담고 막 피어오른 꽃잎을 어루만지는 어떤 손을 보았다. “이제 모든 게 선명해지는 거야” N이 말했다. .... ![]() ![]() TRACKSRELEASESCREDITSPerformed by Lofibaby 1기
- SAY : 보컬 - ZO : 보컬 Lofibaby (로파이베이비) DS <RA part.1> Lofibaby (로파이베이비) members / SAY, ZO 1. 아침 6시 Composed by SAY, ZO Arranged by SAY, ZO Written by SAY Vocal by SAY Guitar by ZO Recorded by 김갑수 Vocal tune by 김갑수 Mixed by 김갑수 Mastering by 권남우 Co-producer Kei G Travus Artwork by NSH, ZO 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