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스 - 이 별은 지나가는 중입니다 (Feat. 김윤희)
Composed by 이종훈
Lyrics by 함병선(9z)
Arranged by 이종훈
Vocal 이상훈
Chorus 이상훈
Piano 이종훈
Guitar 허승민
Recorded by 이숲
Mixed by 이숲
Mastered by 권남우 @ 821Sound
Executive Producer 이진영
Music Label 엠엠오엔터테인먼트, 프론트데스크, 밤별뮤직
극강의 달콤한 매력으로 일상 속 사랑스러운 순간들을 노래했던 훈스가 이번에는 겨울의 끝자락에서 한층 짙어진 감성을 선보인다.
훈스의 신곡 ‘이 별은 지나가는 중입니다’는 이별 후에 느끼는 공허함과 그리움을 하늘 위에서 반짝이는 별과 대비시켜 풀어낸 곡이다. ‘이별’과 ‘별’이라는 중의적인 느낌을 살린 서정적인 가사를 통해 이별의 애틋함이 가득 배어나는 곡을 완성했다.
훈스는 이번 곡을 통해 처음으로 다른 아티스트와 목소리로 호흡을 맞춘다. ‘K팝스타 시즌6’, ‘판타스틱듀오-이문세편’에서 청아한 음색과 맑은 감성으로 주목 받았던 김윤희가 특별히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상훈의 부드러운 음색과 김윤희의 투명한 음색이 차곡차곡 하모니를 쌓아가고, 동시에 이별에 힘들어하는 남자를 다독이는 듯한 구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잔잔하게 울릴 예정이다.
또한, 노랫말은 밤의 감수성을 노래하는 밴드 위아더나잇 함병선(9z)이 작사에 참여하여 마치 머리 속에 그림이 그려지듯 감성적인 가사를 썼다. 피아노 선율의 잔잔한 울림으로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풍성해지는 사운드와 벅차 오르는 편곡으로 곡의 감동을 더욱 극적으로 끌어올렸다.
별처럼 빛나던 소중한 날들이 지난 후 찾아오는 이별은 더욱 어둡게만 느껴지기 마련이다. 그런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훈스의 이번 노래가 아련하고도 쓸쓸한 공감을 전할 수 있길 기대한다.
별처럼 빛나던 소중한 날들이 지난 후, 이별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아련하고도 쓸쓸한 공감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