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 Drako
ocn 수목 드라마 ‘빙의(극본 박희강 연출 최도훈)’ OST PART10 ‘Drako – 꿈’이 공개되었다.
드라마 ‘빙의’는 영이 맑은 불량 형사와 강한 영적 기운을 가진 영매가 사람의 몸에 빙의해 범죄를 저지르는 사악한 영혼을 쫓는 영혼 추적 스릴러 드라마로 각기 다른 강렬한 캐릭터들과 디테일한 배우들의 명품 연기로 호평 속에 오늘 방송되는 16화를 마지막으로 종영되는 한편, 영상과 함께 잘 어우러져 극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린 마지막 OST가 공개된다.
‘Drako’는 여러 장르를 시도하며 도전하고 있는 실력 있는 싱어송라이터로 감미롭고 애절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가수다.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 ‘또 운다’와 싱글 앨범 ‘늦가을’ 등 끊임없는 음원 활동과 함께, 어베인뮤직의 음반 제작자까지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까지 갖춘 ‘Drako’가 깊은 감성을 표현하며 맞춤 빙의 OST 감성 발라드 곡을 탄생시켰다.
‘꿈’은 Warped Drum 사운드가 돋보이는 몽환적인 팝 발라드이며, 꿈에서라도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두 주인공의 마음을 노래 한 곡이다. 여운이 느껴지는 잔잔한 멜로디와 함께 깊은 감성의 보컬이 잘 어우러진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의 작사, 작곡에는 가수 ‘Drako’가 직접 참여하여 ‘Drako’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편곡에는 박기영, 솔비, 유성은과 작업한 최재혁이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