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미아노와 에이핑크의 비타민 남주의 두근두근 러브송! 친구에서 연인으로, 달콤한 지금 "달다 지금"
엠블랙 지오, 걸스데이 민아와의 연이은 콜라보로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던 다미아노가 이번에는 에이핑크의 남주와 함께 돌아왔다. 친구에서 연인으로, 누구나 생각해 봤을 달콤한 상상이다. 그 달콤한 순간을 다미아노가 그만의 화법으로 들려주는 이야기 "달다 지금". 친구이기에 사랑이기에 소중한 관계, 거기에 ‘닐 암스트롱’과 같이 조심스럽게 발을 내딛는 다미아노의 화법은 미소를 짓게 만든다. 여기에 최고의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에이핑크"에서 탄탄한 보컬라인을 구성하고 있는 남주가 목소리를 더했다. 톡톡 튀는 남주의 목소리는 그 보이스와 어울리는 옷을 입은 듯 곡의 달콤함을 배가시킨다.
한편, 앨범의 또 다른 수록곡 "Time"에는 다미아노와 같은 니온 (NEON)크루 소속이자 언프리티 랩스타의 히로인 릴샴이 목소리를 더했다. 타이틀 곡 "달다 지금"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곡으로 다미아노 본인이 프로듀싱, 믹싱으로 곡을 완성하였다. 남녀 상반된 입장과 변칙적인 비트와 랩이 강렬하게 다가온다. 평소에 다방면으로 재능을 보여온 다미아노의 여러 색상이 공존하는 이번 앨범은 앞으로 그의 행보에 더욱더 큰 기대감을 안겨준다.
1. "달다 지금"
작사 : 김건우, 다미아노
작곡 : 김건우
편곡 : 김건우
Piano : 김건우
Keyboards & Bass : 김건우
2. "Time"
작사 : 다미아노, 릴샴
작곡 : 다미아노
편곡 : 다미아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