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세븐(BLANC7) 3rd 앨범 ‘테이크 오프(TAKE OFF)’
7인조 글로벌 힐링돌 블랑세븐 (BLANC7)
타이틀곡 ‘드라마 (DRAMA)’로 선보일 블랑세븐(BLANC7)의 무한한 성장과 도약
스팍(SPAX), 디엘(D.L), 신우(Shin Woo), 테노(TENO), 타이치(TAICHI), 케이키드(K-KID), 쟝폴(Jean Paul) 까지 각기 다양한 매력과 재능을 갖춘 일곱 멤버로 구성된 보이그룹 블랑세븐 (BLANC7) 이 지난해 8월 발매한 두 번째 앨범 ‘월드 와이드(WORLD WIDE)’ 이후 약 1년 만에 세 번째 앨범으로 돌아왔다.
특히 이선희, 조성모, 김종국, 김범수, 아이비 등 수많은 톱(TOP) 아티스트들의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작곡가이자 프로듀서 양정승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인 새 앨범명은 ‘테이크 오프 (Take Off)’로 더 넓고 높은 곳으로의 도약 또는 이륙을 의미한다.
타이틀곡은 ‘드라마(DRAMA)’로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오묘한 청량감을 주는 복스 슬라이스(Vox slice), 심장을 두드리는 4비트 리듬이 깊은 감명을 주는 하우스 펑키팝 곡이다. 한 편의 드라마와 같이 서로 마주보는 남녀, 아직 말하지 못한 사랑, 설레는 연인과의 사랑에 대해 노래하고 있다. 지난 앨범 타이틀곡 ‘헬로우(HELLO)’에 이어 핫한 작곡팀 어벤전승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하며 힘을 실었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인천 송도와 남양주 세트장을 오가며 감각적인 영상미를 담아내었고, 블랑세븐 일본인 막내 멤버 타이치와 걸그룹 하이틴의 혜주가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해 젊은 연인의 풋풋한 러브라인을 사랑스럽게 표현해 냈다.
미니 잡지 형식으로 제작된 새 앨범은 블랑세븐만의 소년 같은 귀여운 매력에 상의 누드를 감행한 섹시한 남성미가 공존하며 더욱 소장각을 높였다.
한편, 블랑세븐(BLANC7) 그룹명은 BLANC의 뜻처럼 화이트 컬러를 기반으로 한 순수 이미지에 하얀 도화지 위 블랑세븐만의 음악 감성 색채를 더해 가요계의 힐링돌이 되겠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 데뷔 이후 글로벌 아이돌로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을 펼쳐왔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무한한 성장과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고 있다.
Track List
01 : TAKE OFF 1 : 42
Composed by 양정승 / Arranged by 양정승
02 : D R A M A *Title 2 : 56 (타이틀)
Lyrics by 어벤전승 , RICKY / Composed by 어벤전승 / Arranged by 어벤전승
03 : D R A M A ( INSTRUMENT) 2 : 56
Lyrics by 어벤전승 , RICKY / Composed by 어벤전승 / Arranged by 어벤전승
Music staff
01 : TAKE OFF : Piano 양정승
02 : D R A M A : all midi 어벤전승
03 : D R A M A ( INSTRUMENT) : all midi 어벤전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