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2 OST Part.3] 더 베인 - Savior
OCN 본격 사이비 스릴러 ‘구해줘2’ 세 번째 OST 공개!
OCN 본격 사이비 스릴러 ‘구해줘2’의 세 번째 OST ‘Savior’가 공개 된다.
‘구해줘2’는 궁지에 몰린 마을을 구원한 헛된 믿음, 그 믿음에 도전하는 미친 꼴통 김민철(엄태구), 마을에 종교 단체를 세우려 하는 의문의 남자 최경석(천호진)의 이야기를 담은 사이비 스릴러다.
‘구해줘2’의 세 번째 OST ‘Savior’는 암울한 삶 속에 허우적이는 사람들의 삶의 위안에 대한 간절함을 꾀어내는 사이비의 거짓된 위로가 간드러지는 노랫말로 설득력 있게 다가오는 곡이다.
사람을 현혹시키는 사이비의 감언이설은 듣는 이로 하여금 평온과 위로를 가져다 주는 동시에 그들로 하여금 사이비교주가 마치 그들을 구원하러 내려온 현실에 실재하는 ‘구세주(Savior)’처럼 보이도록 한다. 극 중 사람들의 고단함에 그럴듯한 말들로 위로하며 마침내 온 마을을 광기로 몰아넣는 최경석(천호진 분)의 행보는 노랫말처럼 겉보기에는 따듯한 위로와 구원으로 포장되어 있어 내용이 진행되면서 더욱 소름 돋게 만든다.
캐릭터 짙은 보컬로 드라마 [아이템], [슬플 때 사랑한다] 등의 OST에 참여했고, [슈퍼밴드], [듀엣가요제] 등에서 열연하며 음악적인 역량을 인정받고 있는 ‘더 베인’의 보컬 채보훈의 보이스가 곡의 미스테리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Savior’는 [배드파파], [왕이된남자], [이리와안아줘] 등 여러 드라마에서 오혁, 은하(여자친구) 등 많은 가수들과 같이 작업한 김범주, 김시혁 작곡가가 작업하여 극 중 광기로 치달은 마을의 분위기에 더욱 무거운 긴장감을 부여하였다.
장르물의 대가 OCN이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비 스릴러 ‘구해줘2’와 더불어 세 번째 OST ‘Savior’의 귀추가 주목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