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내키 챈' [10 (Ten)]
'스내키 챈' 이 막 데뷔할 당시 미국 음악 시장에는 손에 꼽을 정도의 극소수 동양인 뮤지션만이 활동을 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는 첫 데뷔 싱글 [Politickin with Chan] 을 발표하면서 보스턴 언더그라운드 힙합 씬에서 유명해지기 시작했고 프로듀서인 DJ Supreme One (Akrobatik, EDO.G, Masta Ace, Shuman)과 파트너쉽을 맺어 활동하며 함께 작업한 스내키 챈의 두번째 싱글 ‘Radio Wars’를 뉴욕의 레코드사 Fatbeats에서 발매하게 된다.
그 후 2004년 재능 있는 두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보스턴 힙합 황금 시대의 절정에 발매된 정규 앨범 ‘Part of the Nation’은 스내키 챈을 모든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동양인 랩퍼의 개척자로 자리매김 하도록 해주었다.
'스내키 챈' 의 앨범 [10(Ten)] 은 그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앨범으로 미국에서 발표되었던 "Part of the Nation" 의 수록곡과 보너스 트랙 "Vengeance (Feat. GZA, Jus Allah, Bomshot)", "Lonely Road" 를 담고 있다. 아래는 스내키 챈이 직접 소개하는 '10(Ten)' 의 트랙 리스트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