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씬을 넘어 아시아가 눈여겨보는 대세 밴드 !
세련된 멜로디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사랑을 받아온 밴드 에이프릴 세컨드의 2019년 첫 디지털 싱글 [아무 말 대잔치]
지난해 10월에 발매된 싱글 [Love Yourself(just a bit more)]의 ‘연장선으로 ‘위로’의 시선을 두며 써 내려간 곡이다.
타이틀 ‘아무 말 대잔치’에는 공감과 따뜻함이 존재한다. 미니멀한 편곡과 최소한의 악기를 사용하여 따뜻한 멜로디를 완성하고 일상에서 느끼는 감정들과 주고받은 대화 속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가사를 완성했다.
에이프릴 세컨드는 “모든 사람들이 어디에 있든 어떤 마음이든, 빛나는 삶을 살아갈 거라 믿고 토닥여주는 마음으로 적어나간 곡이다”라며 이야기를 덧붙였다.
감각적인 사운드와 관객들을 춤추게 만드는 폭발적인 무대 매너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 부산 국제 록 페스티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 등 각종 메이저 록 페스티벌과 공연 등의 축제에 올랐다. 지난해 가을에는 대만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으며, 한국을 넘어 아시아권 내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팀으로 급부상 중이다.
또한 유니크한 음색과 뛰어난 작편곡 능력으로 tvN 도깨비, MBC 한 번 더 해피엔딩, SBS 질투의 화신, tvN 기억 등의 작품에서 OST로 참여하여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Composed by 김경희
Lyrics by 김경희
Arranged by 김경희 문대광 문우건 박상현
Produced by 에이프릴 세컨드
Mixed by Yonghee Park at Black Key Studios
Mastered by 채승균 (Sonic Korea 서울숲 Studio)
Vocals / Synthesizers 김경희
Guitar 문대광
Bass 문우건
Drums 박상현
Chili Music Korea
Marketing Promotion 김진수, 윤나리
Administrated by 손주희
Executive Producer 이준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