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방울방울 OST Part. 14] "사랑은 어렵기만 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 '리디아(Lydia)'SBS 저녁 일일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 OST의 열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왕지혜, 강은탁, 공현주, 김민수 등 핫한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SBS 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연출 김정민 극본 김영인)의 열네 번째 OST 곡인 "사랑은 어렵기만 해"가 공개된다. 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은 한 여자가 연인의 심장을 이식받은 남자를 만나 사랑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사랑은 방울방울 OST Part. 14] "사랑은 어렵기만 해"는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으로 사랑이 떠나간 후 남겨진 아픔을 느끼는 모습을 담은 가슴 아픈 이별 발라드 곡이다. 시간이 지나가도 처음 느꼈던 가슴 아픈 상처가 나아지지 않고 계속 남아있어 힘들어하는 모습을 잘 표현하였다. 특히 여성 보컬리스트 '리디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욱더 애절하게 다가온다
'사랑은 방울방울'의 OST는 '발리에서 생긴 일', '열애', '눈사람' 등 주옥같은 작품의 음악을 감독했던 '최정주' 음악감독의 음악과 OST 제작사 도너츠컬처의 전문 프로듀싱으로 회를 더해갈수록 더욱더 빛을 낼 것이다.
[사랑은 방울방울 OST Part. 14] "사랑은 어렵기만 해"는 4월 11일 정오에 전격 공개된다.
[크레딧]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김세한
Presented by DONUTS CULTURE corp.
작사: 필승불패 / 작곡: 필승불패 / 편곡: 필승불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