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세라(J-cera)' 표 발라드에 목마른 당신을 위한 특급 처방약.
KBS 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제이세라(J-cera)' "다 비워낸 줄 알았어" 발매 !!
'제이세라(J-cera)'는 음원강자라는 수식어와 함께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각종 OST 참여와 음반 발매, 라이브 공연 등 음악을 향한 열정과 끊임없는 도전으로 내공을 쌓아온 실력파 보컬리스트이다. 이번 공개한 OST "다 비워낸 줄 알았어"의 작사에 직접 참여해 곡의 깊이를 더하고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보여주는 등 자신만의 바이브를 완성시켜가며 독보적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제이세라(J-cera)'. "다 비워낸 줄 알았어"는 이별 후의 감정을 있는 그대로 표현한 절제된 느낌의 도입부, 시간이 흐를수록 후폭풍처럼 다가오는 슬픔을 표현한 후렴까지 '제이세라(J-cera)'의 가창력을 바탕으로 드라마틱한 전개를 보여주고 있어 애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KBS [빛나라 은수] OST Part.1 "두근 두근"으로 '제이세라(J-cera)'와 이미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필승불패'는 듣는 이를 사로잡는 '제이세라(J-cera)'의 음색이 부각될 수 있도록 의도하여 기억에 남을만한 멜로디, 세련된 사운드 등을 중점으로 하여 '제이세라(J-cera)'의 보컬과 멜로디가 만났을 때 드러나는 환상적인 케미를 다시 한 번 선보인다. 그 외 2017년 가장 활발한 신인으로 손꼽히는 신예 '배새롬'이 전반적으로 웅장하고 미려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기반으로 적재적소에 드럼과 여러 사운드 소스들을 녹여냈으며 실력파 기타리스트 '김민규'가 세션으로 참여하였다.
'제이세라(J-cera)' 특유의 깊은 감성과 명품 보이스로 드라마 시청자들은 물론, '제이세라(J-cera)' 의 팬들에게도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