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 (of 달샤벳) 의 상큼 러브송 [설레이나봐 (feat.이도훈)] 발매 !!
KBS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설레이나봐"는 달샤벳의 '세리'가 가창하였다. '있기 없기','너 같은',' supa dupa diva' 등 발매하는 곡마다 큰 사랑을 받은 걸그룹 달샤벳의 보컬 '세리'의 솔로곡이라 큰 기대를 모은다. 이전에 세리는 드라마 '신의 퀴즈' OST "고개를 돌려요" 를 가창하였으며, 프로듀서 김경범의 제안의 흔쾌히 이번 OST곡에 참여하였다.
세련된 이피사운드와 피아노가 곡을 이끌어 가며, 경쾌한 리듬과 함께 상큼한 세리의 보컬이 빛이 난다. 사랑의 설레임을 기분 좋게 풀어내는 이 곡은 한번 들으면 누구나 흥얼거릴정도로 대중적이다. MBC '화려한 유혹' OST ' '화려한 유혹', '아버지, 우셔도 되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랩퍼 이도훈의 부드러운 랩은 달달함을 더한다. 이 곡은 여러 드라마의 OST 와 '쿨', '걸프렌즈' 등 수많은 가수들의 곡을 만들어낸 작곡가 '기호' 와 '수지', ‘알리', '스틸하트', '폴포츠’, '수란' 등 장르불문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 가 의기투합하였다.
'세리' (of 달샤벳) 과 이도훈의 케미 넘치는 러브송에 귀 기울여 보자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