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보나의 상처 힐링송” ‘당신의 하우스헬퍼’, 오늘(12일) OST Part 2 산체스 가창 ‘너라는 바다’ 발매
‘가요계 멀티 플레이어’ 산체스, ‘당신의 하우스헬퍼’ 두 번째 OST 주자 발탁…애절한 감성 보컬 선보인다
실력파 래퍼 겸 보컬리스트 ‘멀티 플레이어’ 산체스가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두 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산체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Part 2 ‘너라는 바다’를 공개한다.
'너라는 바다'는 미디움템포의 모던 록 장르의 곡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서 합을 맞춰온 박근철, 정수민, 마티(MATHI)의 섬세한 프로듀싱이 돋보이는 OST다.
지난날의 상처 때문에 누군가에게 마음을 열기 어려웠던 두 주인공이 서로를 만나면서 힘들었던 상처가 치유되면서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는 모습을 담아낸 힐링곡이다.
산체스의 감성이 담긴 애절한 보이스와 귓가를 사로잡는 부드러운 음색이 시청자들의 고막을 녹이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한편,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산체스가 가창에 참여한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Part 2 ‘너라는 바다’는 1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