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드라마 '아헤때' OST 별 "두 뺨에 닿기 전에 (string ver.)"
SNS 드라마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극본 장윤미, 연출 윤상호, 제작 아우라미디어 대표 임성균, 이하 아헤때)의 명작 OST "두 뺨에 닿기 전에 (string ver.)"이 공개되었다. 가수 별의 OST참여곡 "두 뺨에 닿기 전에 (string ver.)"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겸 작곡가 전해성의 곡으로 이승철 "My Love", 백지영 "그 여자", 윤도현 "사랑했나봐", 허각 "나를 잊지 말아줘" 등을 작곡한 국내 최고 감성 히트메이커로 SNS 드라마 '아헤때' 주인공들의 섬세한 느낌을 10인조 오케스트라 편곡을 더해 부드럽고 웅장하게 만들어 드라마의 빠른전개에 탄탄한 스토리라인이 더해져 곡의 느낌을 배가시켰다.
12일 '아헤때' OST 제작을 맡은 (주) 윈원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7월 23일 '아헤때' 본방에 맞춰 OST 를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아헤때'만을 위해 만든 총 7개의 곡으로, 감성을 적셔 줄 애절하면서도 감미로운 발라드풍이 주를 이룬다.'고 밝혔다. 웰 메이드 OST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아헤때'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섯 남녀의 사랑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푼 로맨틱 멜로드라마로, 한재석-이완-가희-김민경-이선호가 출연한다. 첫 회는 7월 22일 (월) 오후 12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되며, 편당 15분 분량으로 편집되어 총 6회에 걸쳐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