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OST Part.3] '기현(몬스타엑스)' - "한 걸음 더"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구성으로 시청률 수직상승을 보이며 대세 드라마로써 주가를 올리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 의 세 번째 OST가 선공개되었다. '기현 (몬스타엑스)' 이 부른 "한 걸음 더" 는 미디움 풍의 모던락 곡으로 그 동안 다수의 OST를 만들어온 히트메이커 '김세진' 작곡가(OST대표작 : 효린 - 안녕, 에일리 - 눈물이 맘을 훔쳐서 등 다수)와 '최재우' 작사가(OST대표작 : 로꼬,유주 - 우연히 봄, 효린 - 안녕 등 다수)가 참여한 곡이다.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귀에 감겨드는 멜로디 라인, 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한 듯한 노랫말들이 '기현' 의 스타일리쉬하고 감성적인 보컬과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
'기현(몬스타엑스)' 은 데뷔 전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 를 통해 '소유', '기리보이' 와 함께 "팔베개" 를 발표해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고 KBS "오렌지 마말레이드" 의 OST "끌리는 여자" 를 발표하는 등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행보로 눈길을 끌고 있는 차세대 보컬 기대주이다. '몬스타엑스(MONSTA X)' 의 메인 보컬로 최근 미니앨범 "RUSH" 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그녀는 예뻤다" 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황정음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박서준분),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고준희분), 베일에 가려진 똘끼충만 반전남 신혁(최시원분)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