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보컬리스트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성훈', '남자가 사랑할 때' OST "이별이 오나 봐"!
성훈, 사랑했던 연인과의 이별에 대한 한 남자의 순수한 마음을 애절하게 표현해 오준성 작곡가와 브라운 아이드 소울 '성훈'의 만남, 남자가 사랑할 때 OST "이별이 오나 봐".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성훈'이 참여한 MBC [남자가 사랑할 때 OST Part.6] 음원이 2013년 5월 22일 전격 공개됐다.
성훈은 뛰어난 곡 해석과 가창력, 그리고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이별을 예감한 한 남자의 슬픈 감정과 연인을 향한 간절한 마음을 섬세하고도 애절하게 표현하며 이미 스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바 있어, 시청자뿐 아니라 팬들의 센세이션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이별이 오나 봐"는 어쿠스틱 기타와 현악 오케스트라의 연주가 돋보이는 정통 발라드 곡으로, 남자가 사랑할 때 OST를 총 프로듀싱하고 있는 오준성 작곡가가 만들고 김유경이 작사에 참여했다. 오준성은 그간의 드라마 음악을 통해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켰고, 명실공히 많은 시청자들과 음악 팬들의 공감을 얻으며 드라마 OST를 주도해온 대한민국 대표 음악감독 겸 작곡가로, 대표작으로는 '신의', '시티헌터', '꽃보다 남자', '검사 프린세스', '마이걸' 등이 있다. .... ....